6eee3b82775372ee960f9c7abe6385a3_1598608141_8125.jpg

필러 시술 시 성형외과전문의 상담 우선 되어야 [이승호 원장 칼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부천The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62회 작성일 21-03-03 14:55

본문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동안에 대한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노안 등으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이들은 개선을 원한다.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 다양한 피부 관리와 뷰티 디바이스 등을 이용한 홈 케어를 하지만 대부분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힘들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은 회복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서 수술적인 방법을 선택하기는 어렵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필러 시술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필러는 쁘띠 성형의 일종으로 인체 피부 성분과 동일한 성분의 주사제를 이용하여 주름 및 볼륨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함몰된 부위를 채우거나 낮은 콧대 등을 높게 세우는 등 밋밋한 얼굴을 입체적으로 변화하게 한다. 노화로 인해서 피부가 꺼진 부위나 피부 조직을 보충하여 동안외모를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입가에 생긴 팔자주름은 노안을 만드는 요소인데, 이는 시술을 통해서 개선이 가능하다. 팔자 필러는 꺼진 부위에 볼륨을 채워주며 선명하게 패여 나이 들어 보이는 팔자주름 부위에 필러를 주입하여 자연스럽게 팽팽한 얼굴을 만드는 시술이다. 해당 시술은 팔자주름을 펴게 되면서 피부탄력이 증가하며 코 옆쪽의 볼 살의 피부가 처져 보이는 착시현상이 줄어들게 된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하여 얼굴의 전체적인 입체감이 많은 관여를 한다. 만약 콧대가 낮고 뭉툭하다면 얼굴의 입체감이 떨어져 보이며 평평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수술적인 방법을 고려하기에는 부작용과 회복에 대한 두려움이 존재한다. 이 경우에도 필러 시술을 통해서 낮은 콧대를 개선하여 볼 수 있다. 코 필러는 피부표면의 상태나 깊이 등을 고려하여 주입 양을 조절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시술 전 꼼꼼한 상담과 시술 후 디자인 상담을 진행해야지만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다.

필러는 간단한 시술만으로 효과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은 시술이며 시술 후에도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술 결과가 불만족스러울지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인체에 흡수되거나 인체에서 이물질로 인식하여 녹이므로 시간이 지나게 되면 사라지게 된다. 하지만 시술을 결정할 때에는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하여 맞춤형 디자인을 적용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얼굴라인을 기대할 수 있으며 정품, 정량 시술을 통해서 시술하는 곳을 찾아야 후유증이나 부작용의 걱정을 덜 수 있다.

아무리 간단한 필러 시술이라 할지라도 무분별한 선택은 결과의 불만족을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해당 시술은 의료진의 미적 감각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만큼 개개인의 피부타입 과 얼굴과의 조화를 고려할 수 있는 성형외과전문의를 통해서 시술받는 것이 좋다.(부천더성형외과의원 이승호 대표원장)

이승호 원장  .



http://www.mediaf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